계속 될 것만 같았던 크리스마스 연휴도 이렇게 끝이 났군요.
듀오웨드 가족 여러분,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3D로 영화 '아바타'도 보고,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노리플라이'의 공연도 다녀왔습니다. 
(권순관, 정욱재 씨에게 직접 싸인도 받고 악수도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아핫)
그리고 '나홀로집에' 케빈과 해리포터와도 함께 했더니 나름 알찬 연휴였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 읽었던 존 그리샴의 '크리스마스 건너뛰기'란 책의 내용에 보면,
모두가 분주한 크리스마스에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던 주인공이
결국은 크리스마스에 임박해서야 아둥바둥 준비를 시작하는데요.
저도 그랬던 것 같아요. 12월 25일은 단지 '금요일'이라고 생각했는데 ㅋ
막상 닥치고 보니 남들처럼 조금은 시끌시끌하게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어쨌든 모두 즐겁고도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셨기를,
남은 연휴도 기다리며 편안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2009년 12월 28일 월요일 오늘의 웨딩뉴스



현영 공식연인 양희승 “연예인과 결혼은...`
방송인 현영과 전 국가대표 농구선수 양희승이 SBS '골드미스가 간다'를 통해 공식 연인이 됐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최종 선택을 앞두고 세 번째 데이트를 즐긴 두사람은 공식 연예인- 운동선수 커플이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너무 잘 어울렸던 두 사람의 결혼소식까지 기대해봅니다. '-'

2010년 봄-여름 웨딩 주얼리 트렌드
2010년 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면 지금부터 슬슬 준비해야 하는데요. S/S 예물 트렌드는 실용적이면서도 컬러와 함께 디테일을 강조한 예물, 심플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에 티아라로 포인트를 주는 연출이 강세를 보일 전망이라고 하는군요.

이대호-신혜정 커플, 1000여명 축복 속 웨딩마치!
 '롯데 4번타자' 이대호와 동갑내기 신부 신혜정씨가 26일 부산 서면 롯데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대호의 신부 신혜정씨는 유치원 교사로 지난 2001년 '임수혁 돕기 일일호프 행사'에서 만나 9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박진웅 롯데 대표이사가 맡았고, 동료 야구선수 등 10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했습니다.

'우결' 정음-용준, 가상결혼 종료에 눈물 펑펑!
MBC '우리 결혼했어요' 김용준-황정음 커플이 가상 결혼 생활을 종료했습니다. 실제 연인인 두 사람의 가상 결혼생활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우결'로 스타덤에 오른 황정음은 끝내 눈물을 보였습니다.

정준하 “여친 부모님, 살찐 내 몸집때문에 결혼반대” 고백
정준하는 KBS 2TV '반갑습니다 선배님'에서 10세 연하 여자친구 '니모' 양과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털어놓았는데요. 재일동포인 스튜어디스 여자친구와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뚱뚱한 몸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부모님께서 살찐 몸집에 결혼을 반대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성우커플 정형석-박지윤 결혼
12월 26일 KT 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KBS 성우 31기인 박지윤과 KBS성우 32기인 정형석이 3년간의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배우 박용식의 자녀인 박지윤은 TVN 이뉴스와 온스타일<토크앤시티3>의 나레이션 등 활동하고 있으며, 정형석은 공중파 3사의 다큐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국경초월, 열애설부터 결혼까지 ‘각양각색’
스타들의 해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국경을 초월한 열애설부터 결혼소식까지 각양각색이지요. 동방신기의 영웅재중과 일본 탤런트 아비루 유, 배우 함소원과 대만스타 증소종, 장나라와 대만스타 하윤동, 가수 보아와 일본 댄서 M씨 등 많은 스타들이 열애설에 휩싸였던 한해였습니다.

中 알몸결혼 유행
중국의 젊은 세대들 사이에 `알몸 결혼`이라는 신조어가 유행입니다. 알몸 결혼이란 신혼집과 차, 결혼식, 신혼여행, 결혼 반지 없이 두 남녀는 법률상 혼인신고 절차만 밟은 채 부부가 된다는 것인데요. 경제 불황 이후, 지나치게 호화스러운 결혼문화를 꼬집는 젊은 세대들의 결혼문화라고 하는군요.

혼다, “친환경 웨딩카로 신혼여행 떠나요”
혼다는 에코웨딩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친환경 차량인 ‘시빅 하이브리드’를 웨딩카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혼다가 참여한 이번 '러브그린 캠페인'은 결혼식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해 친환경 예식을 권장하는 생활문화 운동이라고 하는군요.

이상, 듀오웨드의 친절한 나나씨였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해피 뉴 이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